본문 바로가기

오늘 하루는?

양갈비&양꼬치 배터지게 먹고왔어요!

 

 

안녕하세요.

김실장입니다 ㅎㅎ

몸보신(?)도 할겸 주말간 양갈비&양꼬치 배터지게 먹고왔어요!

 

토요일 푹 쉬다가 저녁 느즈막히 슬슬 나왔어요.

점심이든 저녁이든 메뉴고르는건 항상 고민이죠 ㅎㅎ 행복한고민.

오늘은 오랜만에 양고기가 땡겨서 가끔가는 선릉 하램에 다녀왔어요!

사실 양고기는 특유의 향 때문에 못먹는 분들도 많이 있으시죠? 좋아하는 사람은 그 향때문에 좋아하구요 ㅎㅎ

저는 사실 양갈비보다는 양꼬치 파인데, 이번에는 양갈비로 먼저 시작을 해봤답니다.

쯔란가루가 나오고ㅎㅎ

아 저는 항상 쓰란가루에 소금 조금 넣어서 섞어먹는데 맛있어요!  

불이 들어오고.. 양갈비 투척!!

지금봐도 침고이네요..ㅎㅎㅎㅎㅎㅎㅎ 

노릇노릇하게 구워주고.

다익은거 한점 쏙 먹었어요.

양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입에서 양고기 향이 막 나는거 같지 않습니까??ㅋㅋㅋ

사진은 여기까지만 찍고 본격적으로 먹어볼께요 ㅎㅎ

오랜만에 먹는거라 엄청 먹었네요.

양꼬치도 추가로 한접시 시켰어요. 저는 사실 양갈비보단 양꼬치파라 배부른데도 한접시 시켰답니다.

꼬치 3개만 나온건 아니에요..ㅎㅎ 자리가없어서 덜어놓고 찍었어요.

통마늘도 구워줘야죠!

가끔 양꼬치집 가면 통마늘은 걍 접시에 나와서 뭔가 싶으신 분들 계셨을텐데,

그냥 다먹은 양꼬치에 이쁘게 꽂아서 구워드시면 됩니다ㅎㅎ

다 아시는걸 제가 아는척했다면 죄송..ㅠㅠ

좋은 음식에 술이 빠지면 안된다고 칭따오 한잔 했습니다. 딱 한잔! ㅎㅎㅎ

오늘저녁 비도 추적추적오고.. 다들 양고기 어떠세요!!

 

한주의 시작 헬요일은 언제나 피곤하고 힘들죠ㅠ 모두들 즐겁게 하루 마무리하시길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