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하루는?

오랜만에 먹는 햄버거점심 오늘따라 바쁜게 없잖아 있네요

오랜만에 먹는 햄버거점심 오늘따라 바쁜게 없잖아 있네요




안녕하세요

어느센가 벌써 점심시간인데요 ㅎㅎ

김실장은 미리 어플로 시켜둔 햄버거로 간단하게 먹고 있답니다

연말이 다가오면서 일이 좀 많아져 정말 정신이 1도 없이 느껴지는데요ㅠㅠ




그나마 어플로 이렇게 간편하게 시킬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되네요 ㅎㅎ

암튼, 저는 가장 노멀한 와퍼세트로 해서 시켜봤는데요

어릴때 중고딩때부터 버거킹하면 와퍼만 먹어왔던터라, 다른 맛나보이는게 많이 생겼어도 늘상 와퍼만 먹게 되는것같아요 ㅋㅋㅋ





암튼, 오늘은 일이 많이 쌓여 점심시간 잽싸게 먹고나서 다시 열일을 하러 가야하는데요

이제 크리스마스도 한주도 남지 않았고, 올해 2018년도 많이 남지 않은만큼 모두들 한해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래요 ㅎㅎ

우선 오늘도 화이팅하시고 미세먼지많고 날씨추우니 감기도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