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름 보양식(?) 족발 먹고왔어요~~

안녕하세요~! 김실장입니다.

요즘 정말덥죠?? 찜통더위라는게 이런거구나 싶을정도에요. 밖에 서있기만 해도 옷 속으로 땀이 차는게 느껴질정도네요ㅠㅠ 

어제는 오랜만에 칼퇴를 해서 한강으로 자전거를 타려 가려고 했으나..! 직원들과 함께 저녁식사를 했답니다 ㅋㅋㅋ

저의 '최애'메뉴 족발을 먹으러 갔는데요, 선릉에 가족이 저의 단골족발집이에요.ㅎㅎ  직원들도 다들 좋아해서 한달에 한번씩은 꼭 가는 것 같아요.

아 먹은지 하루도 안지났는데 사진보니까 또먹고싶네요..

저 콜라겐덩어리를 좀 보세요. 제가 찍었지만 정말 맛있게 잘 찍었네요.ㅎㅎㅎㅎㅎㅎ

저는 족발이 나오면 일단 뼈부터 집어먹거든요. 뼈에붙은 껍데기들이 너무 쫄깃쫄깃하고 좋아요.ㅎㅎㅎ

술 사진을 좀 피해서 찍었어야 했는데.. 죄송합니다.

그래도 더운날씨에 시원하게 맥주한잔 안할 수는 없었죠!!ㅎㅎ 

사실 족발엔 소주한잔을 딱 해야되는데, 과음으로 이어질까봐 맥주만으로 끝냈습니다.

족발은 신기한게 뭐랑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그냥 족발만 먹어도 맛있고, 새우젓 찍어먹어도 맛있고, 쌈싸먹어도 맛있고..ㅋㅋㅋㅋ

족발에 막국수가 또 빠질 수 없죠. 저희 김팀장이 맛있게 비벼주고 있습니다 ㅋㅋㅋ

김팀장이 맛있게 비벼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격적으로 먹느라 사진은 여기까지입니다.

저의 여름 몸보신은 앞으로도 계속됩니당. 모두들 더운날씨에 몸건강 마음건강 !! 챙기시길 바랄께요~!!